배민 고객 센터에 연락하는 방법을 의외로 모르는 분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회원가입/탈퇴나, 불편문의나 안전거래관련등 궁금하거나 난처한 일이 생겼을때 화면 하면 좋을 것입니다.
불쾌하거나 난처한 경우의 예를 들면 예전에 주문했던 가게였는데 광고성 문자나 전화를 하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특히 이전에 주문했던 가계를 다시는 이용하지 않고 싶은 상황일때 불쾌함을 더해질 것이다. 이것은 명확히 개인 정보 보호법에 위반되는 것이며 이에 대한 조치가 필요할 때 어떻게 해야할지 당황 하신 경우가 있을 것이다.
또 주문 및 배달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있을때라든지 주문한 음식에서 머리카락과 같은 이물질이 나왔을때 등 불만 사항이 있을때 해당 식당에서 불쾌하게 답변하거나 조치를 취해주지 않을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경우가 있을때 가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배민 고객 센터를 이용하는 경로다. 배민 앱을 켜서 로그인하여 들어오면
1) 우측 하단에 my배민이라는 아이콘을 클릭한다.
2) my배민 화면을 맨 하단으로 이동하면 맨 아래에 고객 센터가 있다. 이 글씨를 클릭한다.
3) 고객 센터 화면에 들어가면
첫째,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이 있는 데 이것을 클릭하면 가장 질문이 많은 유형별로 미리 정리된 답변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는 Top10, 회원가입, 바로결제, 리뷰관리, 이용문의, 불편문의, 안전거래등과 관련된 질문의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런 유형의 질문이라면 메뉴를 바로 조회해보는 것이 빠를 것이다.
둘째, 실시간 채팅 상담을 통해 상담을 받아 볼 수 있고
셋째, 급하지 않을 경우 이메일 문의를 할 수도 있다.
넷째, 고객들이 가계와의 갈등이나 불편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고객 안심센터상담을 할 수 있다. 여기에 부정 불량식품 신고 번호를 확인하거나 고객안심센터에 바로 연결할 수 있는 버튼이 맨 하단에 있다.
뜻하지 않게 배민과 관련한 난처한 일이 생겼을때 당황하지 마시고 안내드린대로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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